2012년 3월 27일 화요일

지봉언니의 썪어가는 고무나무
거기에 매달린 목달랑달랑곰돌이

오늘의 신나는일. 동대문에서 받아온 샘플차트! 

엘리자베스와 아나스타샤.
주희언니의 선물!
하나는 영국에서 하나는 러시아에서_타고난 공주.
작명하는데 10초도 안걸려서 모두들 당황해 했다. ㅎㅎㅎ 
그리고 율마- 율마는 고독하다.
그리고 이름도 지어주지 못했다.
둥둥아. 천천히 일하자..
요즘 맨날 피곤해하는 우리넷 @-@
현수오빠는 오십견이 오고
종환오빠는 입이 작아지고있다.
나는 의외로 골골대면서 병이나진 않네.. 아쉽다..
화장실공사 엄청 더디다..
불편해 죽겠구먼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