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2월 19일 일요일

여긴용평.
아침이 밝았습니당
씻고 티비보면서 아침밥 기다리는중 ! 


아침은 나가사끼 짬뽕~
밥까지 말아먹는 귀여운 엔지엠지.
선영이 맛있게 먹는다! 
종이컵에 각자 얼굴을 그려서 사용했다.
자기얼굴 찾는 재미가 솔솔
다들 단번에 잘 찾대~
모두들 1박2일동안 즐거웠옹.
온몸이 으스러질것 같지만
내년에 또 가자...
보드 마스터하고싶다!! 









n g m g 12.0218-19 






댓글 3개:

  1.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
    답글삭제
  2. 마지막 사진 조타~
    업뎃을 기다렸어요ㅋ 부지런한 양앤소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명한명 이쁘게좀 찍어둘껄. 막상 업데이트하려니까 사진이 너무 망나니같았어 ㅎㅎㅎ

      삭제